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주문, 배송, 교환, 환불 안내

작성자 www.komfy.co.kr(ip:)

작성일 2020-07-31 10:45:17

조회 17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CS


교환, 환불, 기타 문의사항은 Q&A 게시판이나 E-mail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메일 문의시 더욱 빠른 상담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komfyseoul@gmail.com




주문안내

 

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일로부터 24시간 이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.

주문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실입금자명 / 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다를 경우에는 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
유사주문건이 존재하는 경우( : 동일 금액의 주문건 2건 이상 또는 동일 금액의 상품을 각각 주문 후

한 건의 금액만 입금한 경우, 동명이인의 입금자명이 있을 경우) 전산 상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가 불가합니다.


위와 같은 경우, 취소된 주문건은 복구되지 않으며, 시스템 상 입금 확인 또한 어렵습니다. 
환불 및 입금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 Q&A 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

배송안내

 

배송은 결제완료 순으로 발송됩니다.

평일 기준 오전 11시 이전 결제완료 건에 한해 당일 출고 가능합니다.

주문해주신 상품의 취소/교환/환불 신청은 반드시 Q&A로 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지역 및 시기에 따라 1-3일 정도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.

*일시품절상품/ 일괄출고 등의 예외가 있는 건은 배송기간이 제품 상세페이지에 따로 기재되오니 참고 바랍니다.


1. 배송사

CJ 대한통운택배(1588-1255)


2. 배송기간

평일 기준 배송은 7일이내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- 휴일(주말/공휴일 포함) 주문건은 다음 영업일에 상품준비 후 출고됩니다.

- 주문 상품이 '배송중' 상태일 경우, 운송장 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.



교환 & 환불 안내

 

1. 교환/환불 규정

- 모든 상품은 수령일로부터  7일 이내 교환/환불 가능합니다.

- 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환불의 경우 택배 비용은 고객 부담이며,

  직접 택배사를 통해 반품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택배사 반품 접수 또는 타택배 배송을 통해 본사 입고된 상품에 한해서만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
  (퀵서비스 및 플래그쉽 스토어 방문 반품  교환/환불/수선 신청 불가) 

- 반품 시 반품 신청서와 함께 상품의 택, 스티커, 폴리백, 증정품 등 포장 상태 그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/ 교환 환불이 불가한 경우

- 상품 수령 후 7일이 지난 경우

- 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

   (: 상품의 구김이나 세탁, 체, 화장품, 애완동물 털, 기타 오염 등)

- 상품의 택, 스티커, 폴리백, 증정품 등 훼손 및 누락된 경우

- 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새상품으로서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

- 세일 상품은 교환 및 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.


2. 신청 방법

 

Q&A 반품 문의 작성 후 교환/환불 안내 드립니다.


* 반품되는 과정에서 택배 비용 발생시 고객부담.

* 택배 비용 미동봉 시 환불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 처리됩니다.


 


[ 반품 시 보내주실 주소 ] 

서울특별시 은평구 역촌동 33-4 304 Komfy


3. 교환/환불 소요 기간


상품 검수를 거쳐 이상이 없는 경우 3~5일 이내에 교환/환불이 진행됩니다. (단, 주말 및 공휴일 제외)

(1) 가상계좌, 실시간 계좌 이체 : 은행 영업일에 따라 약 3~5일 후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.

(2) 신용카드 : 카드사 및 은행사 사정에 따라 취소 기간이 3~5일 정도 소요됩니다.(단, 주말 및 공휴일 제외)

(3) 무통장입금 : 반품 수거 확인일로부터 은행 영업일에 따라 약 3일 이내에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.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